오늘 오후 Internal Training – Crisis Management Case Studies를 준비하면서 국내 최상위 광고주들과 우리의 먹거리들을 책임지고 있는 식음료 회사들의 기업철학을 조사해 봤다. 고객과 품질 부분을 주로 발췌했다.
Guy Kawasaki가 말하는 Corporate Mantra를 구경한 것이다. 위기관리의 핵심은 이 mantra에 대한 Obey?or Betray?로 갈린다. 이 두가지 초이스로 부터 시작한다. 성패는 어떤 초이스를 가져 갔느냐에서 갈린다.
만약 이 Mantra에 전혀 충실하지 않는다면 차라리 이런 가식적 Mantra는 버려라. 소비자가 화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Are you on the right track?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보다 나은 삶을 위해 공헌한다
퀄리티 넘버원(Quality No.1)을 지향합니다
국내 OO업계의 리더로서 책임과 역할을 다하고, 나아가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OO회사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질적으로 충실한 회사, 고객의 사랑을 받는 창조형 회사
고객과 함께 믿음을 나누는 참기업
고객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21세기형 일류기업
우리는 가장 좋은 식품을 고객에게 제공하여, 고객이 건강하도록 도와주는 최고의 회사
고객의 욕구를 항상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이 원하는 모든 것을 위해 오늘도 최선을 다합니다.
고객 만족이 제일 먼저입니다. 만족시키지 못하는 서비스는 아예 하지 않은 것만 못합니다
늘 고객을 최우선으로
건강사회건설 – 고객감동의 실현
초일류 제품과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의 건강을 지키고 행복을 창출한다
최고의 품질을 지켜나갑니다. 고객의 사랑이 없었다면 OOO는 지금 이자리에 설 수 없었을 겁니다.
최고의 품질만이 고객의 사랑을 받을 수 있다는 신념으로 최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 고객의 만족 없이는 기업도 없다
고객의 다양한 욕구에 부응하고, “소비자는 왕”으로 모시자
최고의 제품으로 고객님들의 변함 없는 사랑과 믿음에 보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혁신적인 가치창조로 고객의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기업 – 고객사랑을 위한 실천주의
고객으로부터의 신뢰 확보와 기업 가치 극대화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사회에 공헌한다.
고객을 위한 가치창조와 인간존중의 경영
고객행복과 인류사회의 큰 미래를 지향합니다
고객을 위한 혁신
더욱 앞선서비스로 고객 여러분들께 다가갈 것
가장 신뢰받는 기업, 고객에게 최대의 가치를 주는 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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