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 팀장 하나에게 물었다. “당신이 만약 GM 홍보담당임원이라고 생각해 봐. 현재 GM의 주식 가치를 0으로 보고 있는데 이런 회사 상황에 대해 FastLane이나 GMNext등 기업 블로그를 통해서 무슨 메시지를 어떻게 전달해야 하겠어? 그리고 그걸 누가 해야 하겠어?”
만약 내가 스타벅스의 PR임원이라면…
Starbucks’ profit drops 97% in the fourth quarter
그렇게 자랑해 마지 않던 My Starbucks Idea나 소비자블로그 Starbucks Gossip을 통해 어떤 메시지를 어떤 방식으로 누가 전달해야 하는가를 고민해 봐야 하지 않을까?
대화라는 것이 일방적이거나 좋을때만 이루어지는 건가? 모르겠다.
이 모두를 흥미롭게 지켜만 보고있다. 그냥.
Communications as Ikor에서 더 알아보기
구독을 신청하면 최신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4 Responses to 이럴때 기업 블로그는 무엇을 해야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