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02008 Tagged with 3 Responses

온라인 위기관리 insights

  • 게시판들을 통합하라 -수십개의 자매사이트들 중 게시판은 통합관리해라
  • 사과광고 팝업도 다시 한번 제고해보라 – 팝업차단 기능은 어떻게 하나
  • 사과광고 팝업의 사이즈는 가능한 큼직하라
  • 사과광고 팝업창 디자인에 너무 신경쓰지 말아라
  • 다른 팝업들은 일단 내려라
  • 댓글이나 게시물을 지우지 말라
  • 댓글이나 게시물을 허용하라
  • 게시판이나 홈페이지를 닫지말라
  • 홈그라운드에서만 싸우라
  • 비판적인 그라운드에서 댓글로 승부 하지 마라
  •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하라
  • 역할을 나누어 정확하게 성실히 실행하라
  • 경쟁사를 의식해라 (경쟁사 직원들의 공격)
  • 네티즌을 잘 분류해서 바라보라 – 90%가 정상적인 사고를 가진 사람들로 간주해라
  • 그들에게 집중하라
  • 빨리 대응하라. 의사결정을 빨리하고 실행해라
  • 지켜보더라도 준비하고 지켜보라
  • 지나가겠지 하는 마음을 버려라
  • 논리와 역지사지의 감을 적절히 칵테일해서 의사결정해라
  • 관점은 철처히 소비자관점에 머물러라
  • 최고책임자가 나서라
  • 네티즌과 대화하기 전에 소비자들과 대화하라
  • 외부 커뮤니케이션 보다 내부 커뮤니케이션을 한발자국 먼저 하라
  • 전직원이 한목소리와 자세를 견지해라
  • 확산에 대해 다각적으로 대비하라
  • 멀리보라
Actual insights at AM00:00, May 31, 2008

Communications as Ikor에서 더 알아보기

구독을 신청하면 최신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3 Responses to 온라인 위기관리 insights
  1. 단지 이 사진만 보고도 당신은 누구 편을 들어주고 싶은가? 이것이 구도설정의 위... kane7777.tistory.com/45

댓글 남기기

Communications as Ikor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