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 UCC (콜센터편)
아는 LG텔레콤 선배에게도 참고 이메일을 했지만, 개인적으로 참 궁금하다.
- 누가 해당 UCC를 기획했고 결재했고 대금 지급을 했는지
- 브랜드 매니저들은 해당 기획과 결과물에 어떤 평가를 하고 있는지
- 무슨 목적과 키메시지로 해당 UCC를 기획 실행했는지
- 앞으로도 이와 유사한 UCC들을 계속 개발 배포 할 것인지
전략과 전술등 어려운 말은 차치하고라도…언제까지 이런류의 바이럴들이 횡행할런지 정말 궁금하다.
그룹차원 LG가 쌓아놓은 이미지 자산이 정말 아깝다.
Communications as Ikor에서 더 알아보기
구독을 신청하면 최신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6 Responses to 정말 아깝다…아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