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
어떤 기업에게 극도로 화가난 수많은 네티즌들이 해당 기업의 블로그를 난도질 하면서 욕을 해 댄다면 (물론 그렇게 욕을 먹을 합당한 이유가 있다는 전제하에서…) 기업 블로그 커뮤니케이션과 위기기관리를 책임지고 있는 자는 어떤 결정을 내려야 할까?
1) 기업 블로그를 영원히 닫아버린다
2) 기업 블로그에 댓글이나 트랙백, 방명록을 일시 막아버린다
3) 활발하게 대응하면서 일대일 댓글로 해명하고 용서를 빈다
4) 일단 성난 군중이 잠잠해 질 때까지 기다리면서 커뮤니케이션을 중단한다
5) 기업 블로그에 일시 신경을 꺼버린다
어떤 대응이 가장 적절한 대응일까?
Nobody Kno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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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Responses to 성난 네티즌과 기업의 소셜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