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022009 0 Responses

프로와 파리

훌륭한 브랜드에서 훌륭한 브랜드가 나는 법이다.

컨설턴트들이 맥킨지에서 나와서도 훌륭한 컨설턴트가 되는 이유가 여기있다.
하버드를 나와 훌륭한 교수를 하거나…
왓슨 와이어트에서 일하다 훌륭한 HR 컨설턴트가 되거나…
토요타에서 일한 경험으로 훌륭한 생산 컨설턴트가 되기도 한다.

후진 브랜드에서 훌륭한 브랜드가 나는 법은 없다.

상한 물소의 뱃속에서는 나는 것이란…수 없이 작고 많은 구데기와 이른 파리 뿐…

그래서 프로페셔널들은 죽는 한이 있어도 자신의 조직을 훌륭한 브랜드로 만들어야 하고, 이를 위해 거의 모든 전력을 소비해야 한다.

그게 프로와 파리의 차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Communications as Ikor에서 더 알아보기

구독을 신청하면 최신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Communications as Ikor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