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tos가 여러 나라에서 연이어서 실행하고 있는 콜라 분수쇼 이벤트다. 로이터에 의하면 동시 폭발1369개를 갱신해서 기록을 세웠다고 한다. 콜라 브랜드를 보니 코카콜라의 Diet Coke인 듯 하다. Mentos가 이 이벤트를 주도한 것 같은데…멘토스 브랜드 매니저들은 무슨 생각으로 이런 이벤트를 계속하고 있을까? 궁금하다. 코카콜라 브랜드 매니저들은 또 무슨 생각으로 이 이벤트에 콜라를 공급했을까? Mentos 브랜드와 어떤 relevancy가 있는지 한번 알아 봐야 하겠다. 아무튼 재미는 있다.
멘토스 홈페이지와 블로그들에 들어가 보니…어렴풋이 알겠다. 그냥 Fun이다. Diet Coke 측에서도 Fun때문이란다. 가장 우리나라에서 인정받지 못하는 Brand Asset아닌가 한다. 부럽다.
Communications as Ikor에서 더 알아보기
구독을 신청하면 최신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