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의 박희진 기자가 명품업체들에게 완전히 한방을 크게 먹였다. 참 독자들에게 흥미로운 기사다. 홍보담당자들에게는 억울하고 갑갑한 기사겠지. 이 기사속 리스트에서 제외된 명품 홍보담당자들은 안도…:)
Communications as Ikor에서 더 알아보기
구독을 신청하면 최신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의 박희진 기자가 명품업체들에게 완전히 한방을 크게 먹였다. 참 독자들에게 흥미로운 기사다. 홍보담당자들에게는 억울하고 갑갑한 기사겠지. 이 기사속 리스트에서 제외된 명품 홍보담당자들은 안도…:)
구독을 신청하면 최신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